2024년도 순회 사역을 시작하며
이제 2024년도의 순회사역의 여정은 주님이 허락하신 색색 가지의 아름다운 꽃들이 다투어 피는 봄에 중앙아시아에서 시작이 되었다. 키르기스스탄의 고선교사님의 섬김으로 초교파로 모인 선교전략회의는 성령의 임재 하심 가운데 선교사님들의 사역의 나눔과 섬김과 격려로 기쁨이 가득 찬 만남의 시간이었다! 얼마나 주님이 원하시고 기다리셨던 귀한 만남의 시간이었는지 피부 깊숙이 느끼며 나의 눈가에는 감격의 눈물이 고였다! 중앙아시아는 모스렘국가들로 모인 지역이라 미전도 종족을 포함해 전체종족을 찾아 낸 종족 목록을 선교사님들과 나누었다!
키르기스스탄(39종족), 카작스탄(36종족), 우즈베키스탄(34종족), 타직스탄(31종족), 트르크멘스탄(30종족)
선교사님들 중에는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지역에 복음을 전하고 있는데 그 종족이 미전도종족인 것을 모임 가운데 깨닫고 모두 감격하는 기쁨이 있었습니다! 중앙아시아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도제목을 선교사님들이 나누었는데 우리의 기도 가운데 함께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선교사들의 연합사역들이 더욱 협력하여 중앙아시아의 선교전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현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믿음과 비젼이 더욱 충만하여 중앙아시아의 선교전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아울러 주님이 허락하시면 박선교사가 가을에 다시 한번 더 중앙아시아를 방문해 또 다른 선교사님들을 만나 중앙아시아의 선교전략이 탄탄히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